초록마당 > 노지


스마드폰과 카카오톡을 이용한 조행기 입니다.


카카오톡에 좋은 기능 이있습니다. 바로 본인에게 메세지 보내기와 카카오톡 PC버전 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은 후 본인에게 보내고 PC용 카카오톡을 설치 후 다운로드 받아서 조행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제가 몇주간의 사진을 묶어서 조행기를 작성한 샘플 입니다.



매인사진.jpg


몆주전에 혼자 낮낚시 갔던곳,,,하얀상어님 4짜, 풍암님 215센치 한곳,,,   그물이 거짓말 보태 100개는 있습니다.

아래쪽에 조사님들 탐문 결과 낮마리 나오는데, 우리가 했던 포인트가 더 좋다고 추천 해 주시는데,,,


1.jpg

위치는 잘 찾은것 같은데,,,,


2.jpg


수심 60센치 낮낚시 하기에는 수심이 너무 안나옵니다.  어짜피 혼자오고 답사 왔기 때문에  미련없이 걷고 다른곳을 이동합니다.



3.jpg


하평리 큰양수장 찾다가 잘못 찾아서 들어간 역시 하평리 작은 양수장형 수로,,, 붕어 / 배스 씨알도 없군요,,,


짐싸들고 집으로 갑니다. ㅋ





다음주에,,, 아직이 부위원장님 다시 평택호/삽교호 갈려고 꼬시는데 안넘어 오네요,,,,

추평지 간다고 합니다. 추평지 콜을 외치면 곤지암으로 내려갑니다.

하지만 추평지 유일한 조과는 30Cm 베스 ㅎㅎㅎ


5.jpg


물안개가 밤에 통닭 사들고 왔다 가드만 물만 내려가고 안개는  잔뜩 놓고 갔습니다. 찌가 안보이더군요



6.jpg


한참 지났는데도 역시 안개는 안가 더군요,,


역시 꽝치고,, 추평지에서 철수 합니다.




이제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무조건 붕어는 봐야 됩니다. 금단 증상까지나타납니다.

요 몇달 동안 봉어 찌올림을 보지 못해, 만족할 만한 씨알이 따라주면 좋겠지만 무조건 붕어 나오는 곳으로 장소를 정하기로 했습니다.

마침 올해 3번째 붕어 출조인 풍암님이 함께 하기로 합니다.

풍암님 역시 하루밤에 1번 찌올림에 4짜 한마리보다는 작은 사이즈 붕어이지만 찌가 자주 올라오는 곳을 선호 합니다.

풍암님 붕어 잡게 해줘야 하는 의무감이 있습니다.


1안:남원포수로, 2안:소반리수로, 3안:돈포리수로, 4안:선인대교 아래, 5안:평택호 대안리권


소반리.jpg

소반리 수로 주소 현재는 포장공사로 진입 불가 입니다,, 참고하세요


돈포리남쪽.jpg


삽교천 지류인 도고천 남쪽 위치



돈포리북쪽.jpg


북쪽 찾아가는 길


남원포교 도착후 하류에서 부터 제방을 따라 상류로 올라가는데 포인트 포인트에 이미 선점한 조사님들이 꽊차 있습니다.


수문을 닫았는지 물은 흐르지 않고 약간의 오름수위를 보여줍니다.


적당한 곳에 자리 후 2시간만 해보기로 합니다 만, 입질 없습니다..


풍암님 혼자 두고 탐색하러 상류쪽으로 올라갑니다. 상류 100미터 지점에 안산에서 오신 젋은 조사님 혼자 계시는데 붕어 몇수 해놓고 계시면서, 낮에 철수 한다고 합니다.


풍암님 붕어보고,아직 다른곳은 보지도 못했는데 여기서 자리 잡자고합니다. 우리 둘이 있습니다.


낚시대 많이 펴기보다는 3-4대에 집중 낚시를 하면 조과가 좀더 좋을것 같습니다.


조과1.jpg


남원천 살림망


조과2.jpg


이렇게 나열해 놓고 옆에서 사진을 찍으니깐, 엄청 큰 붕어 같네요,, ㅎㅎㅎ



멀리 있는 축사 냄새가 조금나고 대물은 없지만, 수로치고는 물깨끗하고, 붕어 깨끗하고 괜찬은곳 같습니다.


하얀상어님이 보내주신 사진들 입니다.


조과3.jpg



조과4.jpg


이상 ,, 스마트폰과,, 카카오톡을 이용한 샘플 조행기 입니다.




XE Login